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블루노트란?

블루노트 프로그램은 개인일정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의 설명중 그림을 클릭 하시면 새로운 페이지에서 크게 열리며, 좀더 자세히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 블루노트 프로그램을 바로 사용하시려면 [빠른사용방법 페이지]를 참조해 주십시오.

블루노트는 개인정보, 개인일정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블루노트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관리해주는 일정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블루노트는 일기, 일정, 금전, 인명, 프로젝트, 작업, 메모 등을 기록 하고 관리 하실 수 있는 PIMS (Personal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 입니다.
블루노트의 일정관리 시스템, 인명, 금전, 작업 관린 시스템은 자료의 연관성을 부여하여 효율적이고, 편리한 자료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블루노트는 사용자들에게 일기를 쓸 수 있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실제 다이어리 모양의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일정관리프로그램-블루노트

블루노트 월간일정 화면과 표지화면


  • 블루노트는 화면에 다이어리가 펼쳐지는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관적인 UI와 간단한 화면구성으로 바로 일기를 쓰고 저장하는 쉬운 프로그램입니다.
  • 블루노트에는 기본적으로 일기쓰기, 인명관리, 일정관리, 금전관리, 차량관리, 작업관리, 노트관리등의 메인 기능과 나의정보관리, 재정관리, 꿈관리(버킷리스트), 연간계획관리, 메모관리 등의 추가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 또한 인명관리, 금전관리, 차량관리, 금전관리 등에는 일정을 서로 연관 시켜 놓을 수 있어서 일정을 입력할때 대상을 설정해주면 일정들이 연관되어 표시됩니다.



일기쓰기 페이지

블루노트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인 일기쓰기 페이지 입니다. 일기에는 날씨와 사진, 관련파일등을 링크해 놓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빠르게 일기를 찾을 수 있는 기능과 날짜별, 연도별로 그룹화가 가능해서 바로바로 날짜를 선택해서 일기를 볼 수 있습니다.


개인일정관리프로그램-블루노트

일기쓰기페이지 화면


일정관리 페이지

일정관리페이지는 일간일정, 주간일정, 월간일정 페이지로 구성 되어 있으며, 일정뿐만 아니라 매일매일 일지도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일정은 일정관리 뿐만아니라 인명이나, 작업, 금전, 차량등에도 연관지우면 해당 항목을 볼때도 일정이 연관되어 보이게 됩니다.


개인일정관리프로그램-블루노트

일간일정페이지 화면


인명관리 페이지

인명관리페이지에는 인명들의 자세한 정보를 모두 관리하실 수 있으며, 생일을 입력하면 띠도 표시됩니다. 생일은 월간일정 페이지에도 표시됩니다.
인명관리에서는 해당인명의 자세한 정보 뿐만 아니라, 관련된 일정, 관련된 금전내역, 사진, 파일등을 같이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일정관리프로그램-블루노트

인명관리페이지 화면


금전관리 페이지

금전관리는 일간으로 계좌내역, 현금내역, 신용카드 사용내역을 기록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매일 매일 자신의 계좌 입출금 내역과 현금 수입, 지출내역, 신용카드 사용 기록을 기록 하시면 계좌별잔액등의 월별 통계도 계산해 드립니다.
또한 매월 지출내역, 계정별 지출내역, 월별 수입지출내역등 각종 통계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일정관리프로그램-블루노트

금전관리페이지 화면


차량관리 페이지

차량관리 페이지는 차량별 정비내역, 주행기록, 금전내역, 사진, 파일등을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대의 차량을 관리 할 수 있으며, 금전관리와 연동 되어 차량 정비의 소요된 비용, 자동차기름 비용등을 한눈에 파악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일정관리프로그램-블루노트

차량관리페이지 화면


작업관리 페이지

작업관리 페이지는 무형, 유형의 프로젝트나 일, 작업, 생활습관, 생활기록등을 관리 하실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실제 업무의 프로젝트를 관리 하실 수도 있고, 나의 병원기록, 내가본 영화, 여행, 공부등을 모두 프로젝트화 하여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일정관리프로그램-블루노트

작업관리페이지 화면


노트관리 페이지

노트관리에는 중요정보나 에세이, 정보등을 기록해 두는 공간입니다.
텍스트 뿐만 아니라 노트와 관련된 사진과 파일도 연결해 두실 수 있습니다.


개인일정관리프로그램-블루노트

노트관리페이지 화면


꿈관리 페이지

나만의 꿈이나 버킷리스트를 관리하는 페이지 입니다.
달성율을 지정할 수 있으며, 꿈과 관련된 사진과 파일등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꿈을 이루고자하는 정보를 기록해 두는 곳입니다.


개인일정관리프로그램-블루노트

꿈관리페이지 화면


연간계획관리 페이지

매년 연간계획을 기록하며 달성율을 관리합니다.
연간계획은 일정이나 일기와는 달리 그해에 이루고자하는 것과 계획을 기록하는 곳입니다.


개인일정관리프로그램-블루노트

연간계획관리페이지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