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모바일버전

모바일기기에서 간편히 블루노트에 입력한 자료를 검색하여 보실 수 있는 버전이 모바일버전입니다.
블루노트 온라인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만 블루노트 모바일 버전에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은 현재 웹 버전만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모바일폰의 크롬이나 네이버, 웨일등 웹브라우져로 m.ibluenote.com 을 접속하시면 아래 화면과 같은 모바일 버전의 블루노트를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태블릿에서는 t.ibluenote.com으로 접속하시면 좀더 넓은 화면으로 자료가 더 많이 표시됩니다.
모바일웹 버전 특성상 블루노트에 입력하신 일기, 일정등의 자료들을 검색해서 확인만 하실 수 있으며, 기록이나 저장등은 아직 지원하지 않습니다.

모바일버전에서 활용 m.ibluenote.com

모바일 버전에서는 블루노트 온라인버전 프로그램내에 기록 되어 있는 자신의 입력자료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블루노트 온라인버전의 사용자님만 접속 하실 수 있으며, 기록해 놓은 일기, 일정, 금전내역등의 자료는 물론, 첨부해 놓은 사진, 파일, 문서등도 모바일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일정관리프로그램-블루노트

개인일정관리프로그램-블루노트

블루노트 모바일화면

모바일버전을 접속하려면 모바일 핸드폰의 웹브라우져 프로그램을 실행하신 후 주소란에 m.ibluenote.com 을 입력하시면 로그인 화면부터 실행이 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암호를 올바로 입력하시면 모바일버전의 블루노트에 접속하게 됩니다.


태블릿버전에서 활용 t.ibluenote.com

태블릿 버전은 모바일 버전보다 화면이 더 크기 때문에 모바일 버전보다 넓게 표현됩니다. 이는 표시되는 자료의 양도 모바일 버전보다 많고, 글자의 크기가 더 크게 표시되어 가독성도 좋아지게 됩니다.
태블릿 버전 역시 블루노트 온라인버전의 사용자님만 접속 하실 수 있으며, 기록해 놓은 일기, 일정, 금전내역등의 자료는 물론, 첨부해 놓은 사진, 파일, 문서등도 태블릿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일정관리프로그램-블루노트

블루노트 태블릿화면

태블릿버전을 접속하려면 태블릿 기기에서 웹브라우져 프로그램을 실행하신 후 주소란에 t.ibluenote.com 을 입력하시면 로그인 화면부터 실행이 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암호를 올바로 입력하시면 태블릿버전의 블루노트에 접속하게 됩니다.



향후의 모바일버전

  • 모바일 버전에서도 자료의 검색뿐만 아니라 추가등록, 수정, 삭제가 가능해 지도록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 모바일 버전의 기능을 특화하고 강화하여 PC에서 접속하는 것 이상으로 블루노트를 활용하실 수 있도록 제작될 예정입니다.
  • 향후의 모바일 버전의 비중을 높여 계속 개발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일정관리프로그램-블루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