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블루노트사용법] 일기쓰기, 일기관리 페이지 안내


블루노트의 기본 기능중 하나인 일기쓰기, 일기검색, 일기인쇄, 일기저장, 일기삭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일기페이지 열기



블루노트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고, 로그인 하신후 표지 우측탭에서 일기탭을 클릭하면 일기페이지가 실행됩니다.



일기페이지 열기



블루노트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고, 로그인 하신후 표지 우측탭에서 일기탭을 클릭하면 일기페이지가 실행됩니다.



일기쓰기



날짜를 선택 후 제목과 일기 본문을 입력하고, 날씨를 선택하신다음 저장 버튼을 누르면 일기가 저장 됩니다.
일기 저장의 단축키는 Ctrl + S 키입니다.



다른 일기보기



우측의 일기목록에서 일기제목을 클릭 하시면 저장 된 일기를 열어 볼 수 있습니다.



일기의 검색



일기 목록 상단에 있는 검색어 입력창에 검색어를 입력하시고 엔터키를 누르시면 검색어가 들어 있는 일기만 보여집니다.



날짜의 이동



좌측페이지 상단에 있는 날짜 이동페이지로 날짜를 이동하여 일기를 보거나 일기를 쓸 수 있습니다.



일기의 인쇄



일기를 인쇄하기 위한 인쇄 미리보기창입니다. 상단에 있는 프린터 아이콘을 클릭 하시면 실제 프린터로 인쇄됩니다.


일기의 삭제



일기의 삭제 버튼을 눌러서 삭제를 진행하면 그 날짜의 일기 제목, 일기 본문등 입력된 내용들이 삭제됩니다.



설명 동영상1



블루노트사용법

  • 블루노트 프로그램의 사용법이나 활용법등의 설명서를 유튜브와 본 홈페이지를 통해 계속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시거나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shaneshock@nate.com 메일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 페이지 검색 폼
    

* 전체게시글 : 총 2

날짜 제목 읽음
2020-01-29 (목) 일기쓰기, 일기관리 페이지 안내 682
2020-01-11 (목) 블루노트를 PC에 설치하는 방법 714
1